지용이가 띠용한 장소 소개 메세지 설정/슬로건-> 브랜드 리드 위의 전반적인 내용 요약 PART C 브랜드 비쥬얼 정의 디자인 표현 원칙 정의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 미니멀무드 : 본질적...갈 것인가 정의 무드보드를 어떻게 꾸밀것인가 Part E Brand Concept & Key visual 웹사이트나 포스터에서 보여지는 이미지 설정 ~느낌으로 보였으면... 2025-04-03 22:38:00
Jay’s Wine & Travelogue 100 밸류 로제와인(2018 Wine Spectator Top 100 Value Rose wine)으로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와인 추천] 사랑을 전하는 와인, '꼬뜨 로즈'|작성자...소스맛인것 같아요! 크 ~!! 부산 보일링크랩 안에 들어있는 해산물 비쥬얼들이 아주 죽여줍니다. 우선 새우 껍질을 일일이 까기 귀찮으니 까서 한번에... 2025-06-07 16:04:00
신중년의 맛집 정보 및 여행 식사후기 공유드립니다. 슬로우캘리 여의도신영증권점 그렇게 찾아간 곳은 여의도 국민은행 본점 뒤편 신영증권 건물 내 '슬로우캘리 여의도신영증권점'입니다...즐길 수 있어 신선한 충격을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건물 지하로 이어지는 밸류 스퀘어(value square)라는 식당가로 내려가면 또한 여러 맛집 식당들을 만날... 2025-04-16 05:47:50
콘텐츠를 공부합니다. 코어 밸류 브랜드핵심가치란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고유의 특장점으로, 브랜드 정체성의 근간을 의미 브랜드 슬로건 슬로건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나...고객이 쉽게 알아볼 수 잇도록 시각적 정리 과정 -브랜드 콘셉트 앤 키 비주얼 브랜드를 정의하고 소비자의 눈에 그 브랜드의 정체성을 형성하는 시각적... 2025-04-03 20:08:42
라이프 스타일 블로그 일상, 생활정보, 찐여행, 찐맛집 세트, 비주얼부터 압도적인 푸짐함! 이름처럼 2인에 최적화된 세트였지만, 그 구성은 웬만한 3인분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푸짐했습니다. 신선한 재료들이 아름답게 플레이팅 되어 나오는 순간부터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세트 구성 (방문 시 정확한 구성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눈을 사로잡는 신선한 회 모듬... 2025-06-13 19:19:42
ᴇɴᴊᴏʏ ᴇ.ɴᴀ 아마도.. 벨류(Value) 스폐셜 오마카세 1인당 150,000원 [자완무시, 야채샐러드, 고바찌, 사시미, 제철회 혼마구로, 랍스터, 카이센모리아와세, 스시, 도빙무시 야끼모노, 아게모노, 식사, 제철탕/지리, 후식] 본격적으로 식사를 하기전에 외할머니 생일파티부터 준비 🥳 외삼촌이 사오신 딸기케이크에 제가... 2025-01-15 18:06:00
soy7070 님의 블로그 실후기 바탕으로 한 소재 6. 숫자: (모발 이탈률 70%, 여드름 5일 박멸 등 숫자를 쓰면 후킹이 됨) =광고에서 중요한 것은 메시지 여러 메시지를 넣는 것은 비추...것을 추천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는 요소 - 페르소나 - USP - Brand Visual Guide - 이미지 (디자인) - 카피라이팅 효용까지 작성: 가볍다 X 가벼워서 휴대... 2025-04-03 23:40:04
AI 연구하는 깨굴이 Audio-Visual Representations. 오디오-비주얼 입력 페어 $(x_a, x_v)$ 이것의 증강 버전 $(x'_{a}, x'_{v})$이 주어졌을 때, 오디오 인코더 $f_a$와 비주얼 인코더 $f_v$는 그들을 representation으로 인코드한다. 인코딩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이 표현된다. 각 인코더로는 vision transformer(Dosovitskiy et al., 2021... 2024-12-11 17:12:10
yju6k3 제안(Value Proposition) 을 ATF 영역에 배치해야 해요. "우리 웹사이트가 뭘 하는 곳인지", "왜 여기에 있어야 하는지"를 명확하게 보여줘야 한다는 거죠! 가치...계층 구조 설정 다음으로 중요한 건 바로 시각적 계층 구조(Visual Hierarchy) 예요! ATF 영역 내에서도 중요한 정보 순서대로 사용자의 시선을 유도해야... 2025-04-05 05:01:53
Start! 독서후기가 아닌 거의 copy & paste가 되어버림><) 서문 핵심은 "AI도구에 하루 30분 이상 투자할것 " 1장 ~10장까지 사용된 프롬프트 목록들 1.ChatGPT야, 내 업종에서 AI가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분석해 줘 2.나의 퍼스널 브랜딩을 위해 AI가 도와줄 수 있는5가지 방법을 제안해 줘 3.나의 강점과 차별성을 찾기... 2025-05-01 19:22:00
라이프쉐어, 우리의 방황이 여행이 되는 곳 Exchange Value) - Early Bird – 65,000 KRW (until April 24) - General – 70,000 KRW - On-site(현매) – 75,000 KRW Plants are always speaking — we’re just the ones who stopped listening. Join us as we tune in to the electronic sounds of plants and engage in a quiet conversation with nature... 2025-04-24 16:03:00
mamaml님의블로그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한 소재 페르소나의 상황 제품을 직접 써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상황과 필요성 구체적인 상황을 상상이 가도록 작성 숫자 후킹. 수치적...담아내는 것이 '상세페이지' ✔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는 5가지 요소 페르소나 USP Brand Visual Guide 이미지(디자인) 카피라이 ✔ 상세페이지의 8가지 법칙... 2025-05-07 20:48:00
도오소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한 소재 페르소나의 상황 ▶ 제품을 직접 써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상황과 필요성 숫자 ▶ 후킹 검은 화면에 텍스트만 쳐도 메시지에...4.상세페이지 기획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는 5 요소 • 페르소나 • USP • Brand Visual Guide • 이미지(&디자인) • 카피라이팅 팔리는 상세페이지의 8 법칙 1... 2025-03-06 18:14:07
From _ _ core value(정체성) -> 슬로건 -> 비주얼 ->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 -> 무드보드, key visual -> 로고, 심볼, 아이콘, 컬러-> 무드 보드 자유도 -> BIS 바탕 -> 소셜 미디어 레이아웃 6. 브랜드가 되는 것 (Brand visual guide) 시장조사 통한 USP 정함 -> 무드 보드 디렉팅 => 이것들이 먼저 시작되어야 함, 이후... 2025-05-09 18:12:00
마케팅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한 소재 - 페르소나의 상황: 제품을 직접 써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상황과 필요성 - 숫자: 후킹 + 하나의 메시지 / 두괄식 / 라임 맞추기 / 리타이팅 광고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는 5요소 - 페르소나 - USP - Brand Visual Guide - 이미지(&디자인) - 카피라이팅 팔리는 상세페이지의 8가지 법칙 - 첫... 2025-04-04 01:49:18
혬볶하고 싶어요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한 소재 l 페르소나의 상황: 제품을 직접 써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상황과 필요성 l 숫자: 숫자를 활용해서 후킹하는 것(가격, 판매 수...팔리는 상세페이지 -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는 5요소 - 페르소나 - USP - Brand Visual Guide - 이미지(디자인) - 카피라이팅 ★ 팔리는 상세페이지의 8법칙 1... 2025-05-07 21:57:00
취준일기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한 소재] - 페르소나의 상황 [제품을 직접 써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상황과 필요성] - 숫자 [후킹] 숫자를 사용하면 시선을 끌 수 있다...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는 5요소 -페르소나 -USP -Brand Visual Guide -이미지 (&디자인) -카피라이팅 팔리는 상세페이지의 8 법칙 1. 첫 이미지는... 2025-05-13 00:45:00
Nana World 어떠한 비주얼이 나왔으면한다는 무드보드의 가이드를 디렉팅을 가장 먼저 함. 무드보드를 정해지고 나면 이후의 일들을 통일시킬 수 있음. 4. Spread 브랜드...만 모르는, 아직도 ___안하셨어요? 6)리뷰형 콘텐츠: 고객들의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한 소재 7)페르소나의 상황: 제품을 직접 써본 사람만 알 수 있는... 2025-03-10 23:17:01
mj.space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한 소재 페르소나의 상황 : 제품을 직접 써 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상황고 필요성 숫자 : 누적 매출, 가격, 할인율 등 후킹숫자 메시지는...팔리는 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는 5요소 페르소나 USP Brand Visual Guide 이미지(&디자인) 카피라이팅 팔리는 상세페이지의 8 법칙 첫 이미지는... 2025-05-09 15:25:20
Dematerialization of eum core value라던지 이런저런 것들로부터 셀프 프레셔를 장난 아니게 받았다. '너희 다 잘 하는 사람들 데려온 거야. 그니까 여기서도 진짜 잘 해내고 최고 수준의...보딩을 입사 초기에 질리도록 들어서인가 ... 좀 다닌 사람들은 코어 밸류가 뭔지 기억도 못하던데. 아무튼 그래서 부담이 엄청난데 ... '큰 일에는 큰... 2025-06-15 22:39:00
제이더블유 실제 후기인 것처럼 사용한 콘텐츠일 수도 있음. 7. 페르소나의 상황 제품을 직접 써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상황과 필요성 8. 숫자 숫자에 예민한 한국인의 특성...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는 5요소 1. 페르소나 2. USP 3. Brand Visual Guide 4. 이미지&디자인 5. 카피라이팅 팔리는 상세피이지의 8법칙 8... 2025-03-05 23:26:00
호짱일기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한 소재 7) 페르소나의 상황 : 제품을 직접 써 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상황과 필요성 8) 숫자 : 후킹 (할인률, 판매율 등) TIPS 1) 메시지...2) 두괄식으로 전달!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는 5요소 페르소나 USP Brand Visual Guide 이미지(&디자인) 카피라이팅 상세페이지 8법칙 1) 첫 이미지는... 2025-03-05 15:38:00
귐지는 뭐가 그렇게 좋은지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한 소재 ✔️페르소나의 상황 *제품을 직접 써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상황 ✔️숫자 *후킹 "여드름 짜지 않고 5일 만에 없어졌어요" ✔️검은 화면에...4. 상세페이지 기획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는 5 요소 ✔️페르소나 ✔️USP ✔️Brand Visual Guide ✔️이미지(&디자인) ✔️카피 라이팅 📍팔리는 상세페이지 *팔리는... 2025-03-07 00:38:00
생각하고 배우고 기록하고 8의 비주얼 가이드를 보면 정말 생각도 못한 사소한 것까지 브랜딩이 되어 있다. 그렇다 보니 브랜드의 이미지가 너무 명확하게 보인다. Spread 확장 브랜드 코어 바탕 확장 우리 브랜드의 특장점, 브랜드 코어를 바탕으로 확장할 것 예) 매트리스 -> 수면 제품 -> 의자, 마우스 받침대 등 쿠션이 들어간 제품 하루의 1... 2025-03-07 15:28:31
in the sea 실제 후기인것처럼 쓸수도 페르소나의 상황 : 실제 써본 사람만 알수 있는 상활과 필요성, 구체적인 상황을 쓰는 것 숫자 : 후킹, 누적매출이나 가격 등등 Etc...맞추는 것도 good [팔리는 상세페이지] - 5요소 페르소나 USP Brand Visual Guide 이미지 & 디자인 카피라이팅 - 8 법칙 첫이미지는 모든 페이지를... 2025-03-07 02:42:00
SOSO 코어 밸류 슬로건 포지셔닝과 무드 보드 역할: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일관되게 전달하여 소비자와 감정적 연결을 강화 브랜드 전달 시 유의점 내부 브랜딩부터 시작: 내부 구성원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확히 이해해야 외부 전달이 명확 BIS를 활용한 일관성 유지: 브랜드의 모든 활동이 하나의 톤과 스타일로... 2025-04-03 19:02:42
퇴근하고 싶은 직장인의 취미생활 Best Value Inn Chinook Station · 5307 Macleod Trail SW, Calgary, AB T2H 0J3, Canada ★★☆☆☆ · Hotel maps.app.goo.gl 위키드 호스텔스는 공항과...외국 모텔... 자동차를 끌고 오는 숙박시설입니다 밤에 오면 쫄 것 같은 비주얼 우리 워홀러 친구들은 일찍일찍 해 떠있는 대낮에 다니도록 해요 낮에도... 2024-07-30 10:53:00
무료한 일상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한 소재 페르소나의 상황: 제품을 직접 써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상황과 필요성 숫자로 후킹: 가격 할인, 누적 판매, 효과 % *메세지 고민...보단 하나, 두괄식, 라임 맞추기* 팔리는 상세페이지 페리소나 usp brand visual guide 이미지(&디자인) 카피라이팅 1. 첫 이미지는 모든 페이지를... 2025-04-04 22:56:00
이것저것 기록한다 p-value. 회귀 분석의 ‘허가증’ 같은 느낌. 0.05(유의수준) 기준으로 더 크면 분석 결과 사용할 수 없음. 엑셀에서 회귀분석 적용하는 방법 신뢰 수준: 95%라는 건 p밸류 0.05라는 뜻. 단순선형회귀분석은 단순하고 부정확할 수 있지만 이해하는 데 쉬움. 반면 다중선형회귀분석은 정확하지만 그래프 그리기 쉽지... 2025-03-08 23:48:00
이코노맨의경제까페 토털 비주얼 솔루션(One Stop Total Visual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육용 디지털사이니지(Digital Signage for Education)] 벡트는 교육용으로 개발된 디지털 사이니지인 전자칠판, 전자교탁, 스마트 테이블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2021년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전환' 정책 시행에 따라, 전자... 2024-11-19 16:3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