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로그 또바기 후기 렛쭈고 ~ 영업정보 월~일 11 : 00 ~ 22 : 00 * 매달 4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 0507-1335-4390 위치 인천 서구 가남로 291번길 6, 1층 인천 2호선 석남역 8번 출구에서 도보 5분이내 또바기 인천광역시 서구 가남로291번길 6 1층 비가 와서 사진이 어두운 점 양해 부탁드림다. 저 초보블로거예요 예... 2025-10-16 09:26:00
- 도로명 주소
- 경기도 이천시 갈산로 ***-*, c동 ***호 (갈산동, 삼성타운하우스)
- 지번 주소
- 경기도 이천시 갈산동 ***-** 삼성타운하우스 c동 ***호
- 우편번호
- 17349
또바기별하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4-05-29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정상영업
- 소재지전화
- 사업장명
- 또바기별하
- 업태구분명
- 가구/수납용품 레져/여행/공연
- 자산규모
- 0
- 부채총액
- 0
- 자본금
- 0
- 판매방식명
- 인터넷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695793
- 개방서비스명
- 통신판매업
- 개방서비스아이디
- 08_26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4070000
- 관리번호
- 2024407023630200404
- 인허가취소일자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휴업시작일자
- 휴업종료일자
- 재개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4-05-29 17:33:02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24-05-31 00:14:47
- 좌표정보x(epsg5174)
- 127.46604471237691
- 좌표정보y(epsg5174)
- 37.287863775789496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MZ 마케터의 세상살이 빠른 후기 가겠습니다. 전자남친 쿠로바 카이토 내게로 투플님 결혼식 다녀왔어요! 선남선녀 신랑신부 두분 행복하시길...❤️ 그리고 결혼식 끝나고 그들은 머미와...나와서 그냥 질러버렸어요 근데 에뛰드 가나디 에디션 나온거 보셨나요? 하 이걸 또 사야할지 고민 사 vs 사지마 빙갱망츄 머미 창귀 테스터 다녀왔어요... 2026-03-17 12:17:00
-
Serendipity 본 또바기는 에어리언👽 같았던 모습을 지나 완벽한 사람(?)이 되어있었다… 너무 신기하잖아…! 난 벌써부터 도치맘 예약인지 두상도 너무 예쁜것 같고 콧대도...알 수 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내눈에만 저거 고..ㅊ로 보이나.. 🌶️ 하.. ㅎ 나랑 오빠는 강경 첫째는 딸 원츄 일단 성별은 뒤로하고, 1차 기형아검사는... 2025-06-10 10:09:00
-
놀고먹자요 안녕하세요 또바기에요 거울을 볼 때마다 느껴지는 턱선의 흐릿함 피부의 미세한 처짐은 언제나 신경 쓰입니다 특히 요즘처럼 추운 계절에 피부가 더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진다면 고민은 배가될 수밖에 없어요! 하...ㅠ_ㅠ 한살 더 먹어서 그런건가요? 속상합니다.ㅠ 탄력개선주름쳐짐개선리프팅추천 홍대 피부과 튠... 2026-01-23 00:37:00
-
또바기네 이야기♥ 버거 별 기대 안했는데 치킨이 엄청 부드럽고 특제소스랑도 잘어울려서 꽤 괜찮았답니다 갈릭치즈버거 소고기패티에 수제치즈와 갈릭을 아낌없이 갈아 넣은...갈릭을 아낌없이 갈아 넣었다더니 정말 갈릭맛이 많이 났답니다! 또바기는 마늘맛을 낯설어해서 소스 없는쪽으로 잘라줬더니 잘 먹었어요 바로 퉈겨서... 2025-08-22 12:42:00
-
봄 후기: 오열파티함 엄마가 친구분들 만나러 가서 동생이랑 떵개하고 인형뽑기하고 집가서 과자까먹으면서 여고추리반 봄 소확행 야 망아치 잘 살고잇음? 아 박다현 송성주 HBD 엄마 서은이가 엄마 좋대 ~ 난 저 과자만 보면 이주언이 생각남 아무래도 정신병 걸린 듯 저거 보고 주언이 생각나서 혼자 우울해... 2025-08-02 04:37:00
-
⊹₊˚ CRYSTAL LIFE ₊˚⊹ 준다. 하~ 열심히 운동시켜주는 피티쌤한테 죄송한 마음이..😅 주토피아2가 그렇게 재밌다고 다들 추천해주기도 했지만 우리도 전부터 계속 보고싶어해서 이제서야 보고 왔다! 주토피아2 꼭 보세요.. 진짜 닉 너무 사랑해..🦊💗 영화보고 나와서 세차까지 완벽..!! ✨ 눈이 내려서 도로에 염화칼슘 잔뜩이라... 2025-12-31 23:50:00
-
. 봄..(별 거 아닌 거 같지만 커피머신의 소음이 눈치상 진짜로 큼) 점심시간에 햇빛도 보고 소소한 힐링거리들 활성화한 날... 쬐는 게 아니라 본다는 표현이 좀 웃긴데 진짜 보는거라 네이버리뷰에서 퍼옴 밥 주로 먹는 곳 이런식 모두가 벽과 혼밥하는 세계라 웃겨 저기 맨 구석 창가자리에 앉으면 앞에는 보이듯이 차... 2026-01-25 01:21:00
-
임주부네 매일 집밥 레시피 ♥️ 음식을 즐기려면 하노이로 가야한다고; 미식의 나라 태국에 비하면 너무 별로고 필리핀 보단 낫다! 그리고 여행후기에도 올리겠지만 너무 한국스러워서 이국적...되어있어 처음가는 베트남임에도 별로 공부 안하고 갔는데 여행 난이도 하! 물가가 저렴이 큰 장점! 1일 1마사지가 제일 좋았고 소소한 쇼핑, 리조트내... 2025-09-23 08:25:00
-
( *・ω・)ノ 또 또바기 국밥 먹었어요 제가 먹고 싶다고 계속 졸랐거든요 보글보글🫧 착한양꼬치 27살 먹고 회사에서 처 울다가 지원양한테 발각되고 저녁에 먹은 양꼬치 안 궁금하겠지만 처 운이유 1. 하는 일은 ㅈㄴ 많은데 폐급 신입보다 연봉 120만 원 정도 적게 받음 (욕해서 죄송하지만 진짜 ㅈㄴ 많아요) 2. 그나마 존재... 2025-09-07 20:3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