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의 일상 엄청 세진 않았어요. 암튼! 그 중 믹스몰에 위치하며 칭다오에서 아~~~주 유명한 생선요리 맛집인 '루위' 추천드려볼게요. 한국인 입맛에 아주 잘 맞아서 꼭 먹어줘야 되는 맛집이랍니다. 한국인이 중국인만큼 많았던 음식점이에요. 루위는 어떤 음식점인가? 루위는 중국에서 유명한 '카오위' 전문점이에요. 이게 뭐... 2026-05-12 10:44:00
- 도로명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동읍 무성길 **
- 지번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동읍 무성리 155-3
- 우편번호
- 51130
- 영문주소
- 3 Museong-gil, Dong-eup, Uichang-gu, Changwon-si, Gyeongsangnam-do
세진·몰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13-12-11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정상영업
- 소재지전화
- 055 275 7238
- 사업장명
- 세진·몰
- 업태구분명
- 종합몰
- 자산규모
- 0
- 부채총액
- 0
- 자본금
- 0
- 판매방식명
- 인터넷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503265
- 개방서비스명
- 통신판매업
- 개방서비스아이디
- 08_26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5670000
- 관리번호
- 2013567046230200127
- 인허가취소일자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휴업시작일자
- 휴업종료일자
- 재개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13-12-11 16:53:10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21-07-02 00:23:01
- 좌표정보x(epsg5174)
- 128.69897252323096
- 좌표정보y(epsg5174)
- 35.2891672884271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루팡의 맛집 소비 여행 이렇게 검사를 받고 나니 뭔가 마음이 더 안심이 되었고 더 잘 몰수있겠다는 생각이 ...!! 그리고 25주년을 맞이해서 선물도 주시더라구요 텀블러까지 받아서...안전하게 차량도 점검받고 선물까지 챙겨온 기분 좋은 하루 ! 여러분들도 세진자동차검사장에서 자동차 검진 받으시고 안전운전하세요 ~ #평택자동차... 2026-02-04 08:48:00
-
한 알의 이야기 믹스몰 바오스푸 왔는데 타이동야시장에도 있고 꽤 지점 있는 걸로 보여요?! 바오스푸 가성비 에그타르트로 유명한 곳입니다. 기본 에그타르트 4.5위안! 약 900원이고 위안화 떨어지면 800원의 행복 느낄 수있음 ㅠ 필링이나 맛이 추가되면 가격대가 좀 오르지만 그래도 1500원 선임 ㅇㅅㅇ.. 안살 이유가 없다... 2026-05-30 14:27:00
-
어서오시구리 전에 세진이랑 묵었던 곳? 4/21 점심시간에는 뭐 묵지~ 하다가 과장님이랑 닭갈비 먹으러 왔어열~ 과장님은 현장 다녀오셨는데 마침 점심시간이랑 겹치게 사무실 들어오셔서 같이 밥 묵었다 오랜만에 유가네를 먹으니 맛있었다 전에는 좀 별로였었는딩 이날은 괜찮았음 시간이 남지는 않았지만 이사님이랑 대표님... 2026-05-18 17:48:00
-
세유니의 TMI 큰 몰들이 그런 경우 있었는데, 그런 곳에서 뭐 먹을때, 미리 메뉴와 가격도 알아 볼 수 있고, 바로 선택 할 수 있음에 너무 편리 했다. 덕분에 그 식음업장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다. 최고 천장을 보면, 정말 고급스럽고, 화려한 조명이 있었으며, 정말 이뻤다. 또한 장식들도 정말 고급스럽고 이뻤다. 이제 프론트를... 2026-04-14 18:00:00
-
라니의 세상 탐방 보는 후기 오미식당 IFC몰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L3층 02-6137-5959 영업시간 : 10:00~21:00 주차, 포장 오미식당 IFC몰점 위치 및 매장 내부 오미식당 IFC몰점은 여의도 IFC몰 L3 지하 3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다 CGV 영화관에서 투썸플레이스가 있는 출구쪽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다... 2026-04-11 18:20:00
-
엄마는 분장팀 간이 세진 않았지만 양은 조금 적었다는졈.. 그동안 한잔맥쥬.. (아사히 생맥인데 진짜 한잔양이에요!!) 와규와규 마시고😆😆😆😆😆😆 몬자야끼자 조금 누르자마자...슬쩍 나며 맛있어요>_< 이거 근데 완전 술안주더라구요 몬자상 몬자야끼,야끼소바 후기 총정리✨ 저는 처음 먹어봤지만 또 먹으로 가고 싶더라구요 ㅠㅠ... 2026-06-10 11:47:00
-
바질조아 국물 맛이 진해서 놀랐어요. 얘랑 다른 음식 궁합이 기가 막히더라고요?! 세진 않고 살짝 얼큰한 느낌이 느끼하지 않게 먹기 좋았어요. 면도 퍼진 느낌 없이...음식이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은 편이라 아이랑 같이 방문하기 괜찮은 롯데월드몰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아쿠아리움 보고 나와서 멀리 이동... 2026-05-22 01:52:00
-
히에민의 리브인 정원❀ 방 내부 밝기 조절+전원On/Off가 됩니다 헤어드라이어는 간이용이라 바람이 세진 않지만 있는게 어디에요! 저는 캐리어에 드라이기 들고다니는게 제일 힘들어...왔는데요 숙소에서 가깝다보니 짐을 두고 나가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이온몰 후기는 다음에 들고올게요 퇴실 클리닝 중인 남의방 호텔 내 다른 객실에는 3~4인... 2026-05-19 13:45:00
-
쨔니쬬와 함께하는... 골동반 쭈꾸미 반상 22,000원 고추장 넣어서 슥슥 비벼 먹었어요 쭈꾸미 양념이 세진 않았어요ㅋㅋ 설리적(제육) 골동반 반상 22,000원 전체적으로...함ㅋㅋㅋ 밥 다 먹고 나오는길 룸도 있더라구요!! 롯데월드몰 식당가는 주차지원 없다고 합니다!! 아이들이랑 먹기 좋았던 롯데월드몰 식당가... 2026-05-16 23: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