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남이가! 과일(과채)입니다 ㅋㅋㅋㅋ 소금이 살짝 뿌려져있어서 달고 시고 짠맛이 모두 나는데요. 저도 따뜻한 과일을 그렇게 선호하지 않지만 그냥저냥 먹을만했습니다. 물론 꿍치건 제가 먹었어요. 6. 가라아게, 닭튀김 닭 다리 살 튀김입니다. 예 뭐.. 맛있는 가라아게에요. 한 점만 있어서 특별해 보입니다. 7. 닭... 2026-02-24 14:06:00
- 도로명 주소
- 부산광역시 북구 상리로 **, ***호 (만덕동)
- 지번 주소
-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동 ***-*
- 우편번호
- 46612
과채신사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1-06-28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정상영업
- 소재지전화
- 사업장명
- 과채신사
- 업태구분명
- 건강/식품
- 자산규모
- 0
- 부채총액
- 0
- 자본금
- 0
- 판매방식명
- 인터넷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386690
- 개방서비스명
- 통신판매업
- 개방서비스아이디
- 08_26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320000
- 관리번호
- 2021332010730200642
- 인허가취소일자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휴업시작일자
- 휴업종료일자
- 재개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1-06-28 13:31:38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21-06-30 00:22:54
- 좌표정보x(epsg5174)
- 129.03710526438311
- 좌표정보y(epsg5174)
- 35.20828523683346
이미지 검색결과 (16건)
블로그 리뷰
-
-
My Memories 알콜이 있는것도 그렇게 술맛이 세지 않았고 논알콜은 아주 달콤하고 상큼한 과채주스 맛이라 되게 맛있었어요!! ⭐️총평⭐️ 가격대비 맛이 엄청난지는 모르겠으나...#누와중식당 #누와예약 #누와후기 #박은영셰프식당 #박은영셰프 #박은영식당 #신사누와 #캐치테이블 #박은영레스토랑 #누와레스토랑 #신사스퀘어 #신사... 2026-05-03 14:19:00
-
주주xuxu 캐럿 과채주스, 스티븐 스미스티 부케, 오미자 에이드, 자두 라임 에이드 Dessert&Food 잠봉뵈르 플레인, 하몽 리코타 포카치아 샌드위치, 수제 달고나 크런치...아이스크림 우린 오미자 에이드 1, 스티븐 스미스티 부케 1 주문! 신사역 카페 수목금토 주문은 카운터에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된다. 영수증 리뷰... 2026-01-25 15:51:00
-
nostalgia 할 후기를 작성했어야 됐는데... 미루다보니 4개월이 훌쩍 넘어버렸어요 거두절미하고 써보도록 하겟읍니다 방일단 프로그램 공고문을 처음 봤던게 중간고사였는데! 저희 학교의 미운 시험일정으로 인해 기말고사가 끝나는 날과 바톤터치로 일본에 출국하게 되었어요 후일담으로는 같은 학교 분들을 프로그램내에서... 2025-12-31 03:37:00
-
순간순간이 쌓인 기록 온 후기입니다! 스페이스바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47길 105 3층 신사역 바로 앞에 위치한 신사역에스테틱! 📍 주소 신사역 4번 출구 도보 2분 거리 (현재 4번 출구는 공사중으로 우회) ⏰ 운영시간 00:00~24:00 | 24시 영업 📞 0507-1398-1488 ✅ 관리 항목 VIP 스폐셜(스포츠+오일) 12분 림프다이어트 테라피(60... 2025-09-09 08:00:00
-
우재일기 주스랑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주문했어요! 압구정 베이커리 후기 신사 베이커리 파티클리에 후기 드디어 먹어본다 파티클리에 오늘의 베스트 메뉴 청포도 케일...바로 갈아주신 게 맞는게, 조금 기다리면 분리가 된다는 거! 찐 과채주스 너무 맛있어요! 화이트롤이 바나나처럼 보이네여 ㅎㅎ 빵 셋팅해주신게 왜... 2025-05-16 12:30:00
-
๑❤‿❤๑ 영국 신사들이 격식 없이 캐주얼하게 즐겼던 홍콩 뒷골목의 주점들을 모티브로 하였습니다. 용용선생으로 걸어 들어올 때, 현실에서 벗어나 어딘가 새로운 공간으로 옮겨진 것 같은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 공간 속에서 재미있는 메뉴들과 바이주를 캐주얼하게 즐겨보세요. 부평 테마의거리 마라맛집 용용선생... 2026-01-07 13:15:00
-
프롬제이 찐 후기 바로 보여드릴게요 제가 방문한 강남 피부과는 3호선 신사역 5번 출구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찾을수 있었어요 큰 일교차가 생기는 환절기라 병원에 방문하는 고객들로 대기 공간이 북적였어요 요즘 우리나라가 아주 대세잖아요 외국인 관광객들이 우리나라에 관광뿐만 아니라 피부 미용 시술... 2025-09-30 18:04:00
-
저니꾸왈드 자세한 후기 가보겠습니다 ! 원데이 치아미백을 받은 이유? 우선 저는 작년에 무삭제라미네이트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요즘 가비가 라미네이트 한 걸로...라미네이트 유지목적으로 진행하게 됐습니다. 서울 원데이치아미백을 위해 신사역치과를 선택한 이유 / 강남언니 이벤트 저는 발품을 팔기 위해서... 2024-09-02 13:56:00
-
₍ᐢ・⚇・ᐢ₎₍ᐢ・⚇・ᐢ₎ 여긴 신사, 혹은 한남동 느낌? 오늘의 첫 목적지는 슈프림. 슈프림이랑 팔라스는 약간 앞에 흑형들이 가드처럼 지키고 있어요. 그러면서 웨이팅 줄 세우고 정리하기도 하고... 근데 진짜 간지남 ;; 슈프림이랑 너무 잘어울림 .... 무섭고 멋있었음. Supreme · New York, New York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2026-02-05 15: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