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플이의 블로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잘 사용하고있는 펜 문구점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 바로 펜마니 라는 곳인데요 최근에 다꾸에 빠져서 펜을 사려는데 여기만큼 좋은데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초보 다꾸러분들이 이용하시면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아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당 (진짜 대박인게 부산에서 저희 집까지 거의 끝과... 2020-03-17 20:30:00
- 도로명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양운로 **, ****호 (좌동,경동윈츠타워오피스텔)
- 지번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 ****번지 *호 경동윈츠타워오피스텔 ****호
- 우편번호
- 48104
펜마니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07-12-21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정상영업
- 소재지전화
- 051-731-0787
- 사업장명
- 펜마니
- 업태구분명
- 컴퓨터/사무용품
- 자산규모
- 0
- 부채총액
- 0
- 자본금
- 0
- 판매방식명
- 인터넷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364814
- 개방서비스명
- 통신판매업
- 개방서비스아이디
- 08_26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330000
- 관리번호
- 2007333008230268618
- 인허가취소일자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휴업시작일자
- 휴업종료일자
- 재개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10-11-05 19:41:55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18-08-31 23:59:59
- 좌표정보x(epsg5174)
- 129.17596450229152
- 좌표정보y(epsg5174)
- 35.16850986718287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Ji Z:ONE 펜마니/펜마니 쇼핑몰/겔리롤/제브라/사라사/사쿠라/스라리 리필심/펜 쇼핑몰 오늘은 펜마니 라는 쇼핑몰에서 구매한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펜마니 라는 쇼핑몰~~ 펜 덕후님들사이에서는 꽤나 유명하죠! 사은품도 많이주고..! 가격도 저렴하다길래.. 마침 품질 좋은 펜을 한번...써보고자 질렀답니다..ㅋㅋㅋ... 2014-10-08 23:10:00
-
핫새의 아뜰리에 #2012. 7. 28# 어제 펜마니에 주문을 했는데 오늘 도착했더라구요! 칼같은 배송에 감동! 다른블로그 후기에서도 봤는데 취급주의 테이프가 눈에 뙇!!ㅋㅋ 물건을 꺼내보았어요! 판촉물로 스라리 0.7을 주더라구요 :) 스라리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있는 책자도 주더라구요~ 정말 역동적이어요! ㅋ_ㅋ 요건 젤리롤에 대한... 2012-07-28 18:45:00
-
open2door님의블로그 이 나이먹고 펜살지 몰랐음. 어릴때 가끔 친구들이랑 펜샀던 사이트가 기억나서 방문. 여전히 건재하구먼 ~ 일본거 왠만하면 안살려고 했는데 ㅋㅋㅋ 뭐 이미 ㅜㅜ 사은품 빼고 내가 산것만 전체샷 두판 왼쪽부터 순서대로 제브라 핸드피트S (라이트그린) / 제브라 에어피트 (오렌지) 2 / 제브라 풀스트 (핑크,마린레드... 2015-02-09 10:10:00
-
ƪ(•ᴗ•)ƪ 검정펜으로만 다이어리 쓰다가 컬러펜으로도 써보고 싶어서 주문한 펜들! 선삼님 유튜브 보고 난 후 알게 된 펜마니 아쿠아립들과 문라이트🌙 지우개빼고 나머지가 덤인데 처음보는 펜들이라 신기 지우개는 손모양에 맞게끔 나온건데 전에쓰던 네온 지우개에서 바로 갈아탈 정도로👍👍👏 다음은 잰양님이 운영하시는... 2020-02-03 15:50:00
-
KimYell World 바로바로 써본거라서 끊기는 것들이 종종 있지만, 쭉 사용하는 시기가 온다면 잘 나올것 같아요 ^^ 다들 잉크들도 충만하고!! 이상 여기까지가 펜마니 후기구요 ~~ 아래는 제가 갖고있던 펜들.. 이참에 정리했거든요 ^^ 다른.. 펜들은 뭐,,그냥 막,, 다른 칸에 수납되어있고,,ㅋㅋ 사이즈도 커서 안들어가니까.. 쏙... 2015-03-31 17:54:00
-
Blessing 어제!! 펜마니에서 시킨게 왔어용~~ 친절하고 발송문자도 주시고~!! 칼배송!! 이것들이 제가 시킨건데요! 빨간색 테두리가 다 사은품이에요!!! 짱짱! 근데 거의다 구버전이나 단종된것들이에요~ 그래도 굿굿!! 근데 제가 아쿠아립하고 문라이트를 시킬려고 했는데 입금자명 바꾸려고 재주문하다가 수플레를 시켜버렸 ㅜ... 2015-01-28 11:56:00
-
MiNi의 소소한 Story 잘못온건가 ㅠ..ㅠ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과연 잘못온건지~? 확인해 보러 갑시다!! 총 들어있는 물건은 요렇게 입니다! 아~ 제가 #펜마니 홈페이지를 다른 블로거분들의 후기를 살펴보고 구매를 했다고 했자나요! 그런데 그 후기중에~ 덤을 주신다고!! 그래서 저는 기대를 안했어요! 너무 싸게사서 ㅠ..ㅠ 밑에서... 2016-09-30 01:13:00
-
:) 찾았는데... 너무 비싸거나... 안팔더라구요ㅜㅜ 그치만 더 서치해본 결과! 펜마니라는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판매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저는 존버를 하기 시작...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이건 제가 시킨거지만 무려 이것들은 다 사은품... 다른 후기들에도 이렇게 많이 넣어주시더라구요 진짜 받아보니 그저 놀라울 뿐이고... 2019-05-01 15:14:00
-
오늘 하루도 열심히!! 펜마니에서 7월 4일날 온 택배입니다.ㅎㅎ 너무 늦게 올리네요 ㅎ 처음 택배샷!!! ㅎㅎ 택배를 여니 뽁뽁이와 종이? 무슨종이지??? 하고 빨리 꺼내봤어여ㅋㅋ...감사드려요ㅎㅎㅎ 그리고 밑엔 제가 산 모든것들 ㅎㅎㅎ 정말 많은듯ㅎㅎ 기분 좋네요 오늘부터 열심히 써봐야겠어요ㅎㅎ 후기는 써보고 다음에 올릴께여 ㅎㅎ 2011-07-28 18:5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