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 구황작물 다음에 또 만나요 손글씨 스티커 꾸미기 | 심플 타이핑 문구 구분선 이모티콘 추천, 띵똥! 또각또각 손글씨 블로그 이모티콘 블랙 심플 이모티콘 모음 내돈내산...blog.naver.com [이모티콘 작가 되는 법] OGQ마켓 서포터즈 수료식 굿즈 언박싱 후기 feat. 탄수화물_구황작물 (한톨이와 친구들 & 띵똥! 시리즈) Happy... 2026-04-21 11:00:00
- 도로명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장다리로***번길 **, ***호 (인계동, Luxury Home)
- 지번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 Luxury Home ***호
- 우편번호
- 16476
띵똥마켓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4-05-31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정상영업
- 소재지전화
- 사업장명
- 띵똥마켓
- 업태구분명
- 종합몰
- 자산규모
- 0
- 부채총액
- 0
- 자본금
- 0
- 판매방식명
- 인터넷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344923
- 개방서비스명
- 통신판매업
- 개방서비스아이디
- 08_26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740000
- 관리번호
- 2024377004130200551
- 인허가취소일자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휴업시작일자
- 휴업종료일자
- 재개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4-05-31 16:41:38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24-06-02 00:14:24
- 좌표정보x(epsg5174)
- 127.02366653650581
- 좌표정보y(epsg5174)
- 37.267699557828635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꽃모닝 헬싱키 올드마켓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띵똥이에요:D 9시간 헬싱키레이오버여행 중 다녀온 올드마켓맛집 수프앤모어 후기를 가져왔어요 3주동안 신혼여행 다니면서 담백함 좋아하는 제 입맛에 가장 잘 맞았던 메뉴가 여행 첫끼로 먹은 이 연어스프였어요 🇫🇮 여행일 : 2026.01.19 레이오버 헬싱키여행 연어수프맛집 SOUP... 2026-02-19 10:31:00
-
일기이이이 3일 후기 도착 직전 잠들어준 띵똥이. 덕분에 수월하게 짐 옮기고 피칭했다. 입실할 때 받은 안내서. 조식으로 문솔토스트 주문하면 다음날 관리동에서 픽업해서 먹을수 있다고 했다. 마지막 날 아침에 이용함. 오패캐 420 피칭 풀플라이는 늘 더 넓은 쪽을 앞으로 펼쳐서 사용했었는데, 이번에는 아직 추우니까 바람... 2026-04-17 17:18:00
-
BigJu공간 들려오는 띵똥~ 배~달~의~~~ 죽전역 혼밥으로 밥집 든든덮밥을 찾았는데 내부도 가능하니 배달도 좋고 식사하러 오기 좋습니다 오픈 시간에 맞춰서 왔더니 한산하네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가능하며 식사는 가져가고 반납인데 사장님이 오픈 시간이라 그런지 바로 가져다주시는 친절함:) 우삼겹카레덮밥 & 떡갈비... 2026-05-31 09:30:00
-
더 행복하게 G마켓이든 혹은 다른 구매처를 통해서 미리 구매하시면 할인 가능하다는 꿀팁을 알려드리면서 계속 후기를 작성해 볼게요. 표를 6개월 안인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정확하게 보실 수 있는데 블로그 작성하면서는 이미지를 크게 볼 수 없어서 확인은 여러분들에게 맡기며 일단 적어보겠습니다.) 또 가져오면 20% 할인을... 2026-02-20 09:00:00
-
건지의 일상 아웃마켓이랑 상벤투역이랑 연결이되어있어요 뭔가 시골기차역같아서 정겹고 우리나라 기차역이랑은 분위기가 달라서 너무나도 매력적인 분위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차역🚆 벽보다 나는 천장이 너무 이뻐서 한참을 넋놓고 올려다보았어용 빨리빨리의민족 오빠는 감흥도없는지 한바퀴 휘익 둘러보더니 이미 나갈... 2026-05-18 09:10:00
-
뽀니빠니 여행 스탬프북 *:・゚✧ 좋았어요 데이트 코스로 온 커플들도 많고, 친구들끼리 오신 분들도 가득~ 마켓 구경 + 사진 + 디저트까지 즐기니까 하루가 순식간에 지나갔답니다💫 부스...있게 랜덤 뽑기도 하고 있어서 저도 3번 정도 해보았어요! 랜덤 뽑기의 후기는 밑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사진만 봐도 즐겁다 여기까지 어르니마켓 구경... 2025-05-19 12:22:00
-
나니 in the trip k마켓 씨에스타호텔과 걸어서 2분 정도 거리로 저녁에 주전부리 할 것들 구매하러 감 그 다음 슈렉기프트샵에 방문해서 아이들 크록스도 사고 또 이것저것...체크아웃 후 짐보관까지 할 수 있었다. 모래바람 때문에 아이랑은 비추한다는 후기가 많아서 걱정됐지만 웬걸 ?! 우리 방문땐 바람이 거의 없어서 모래도 별로... 2026-02-23 11:12:00
-
˙ᵕ˙ 전신데 진짜 초인종 띵똥 해서 들어가는 가정집에서 하는...? Previous image Next image 🤗 너무 예뻤어요 희희 어똔 카메라 든 아저씨가 스타일이 마음에...때문인 거 같기도 하고... 날씨가 쫌.. 오락가락.. 이왕 첼시 온 거 첼시마켓에서 타코 사 가려고 왔어용 로스 타코스?? 이거 유명하다면서요!!! 처음 먹어봐요... 2026-03-22 13:34:00
-
소정블로그 나의띵똥 프란츠패치 가져올걸 후회 100번중 3일차 조금은 일찍 일어나서 후다닥 오픈런하기 이제는 기다리기 시러. 15분정도 걸어 도착한 THEECA 여기두 유명하다지 우악 너무예쁜 라떼아트 시드니카페는 대체적으로 신맛이 많이 난다 그래서 그런지 라떼는 정말 찐하구 맛있음! 역시 라떼는 원두랑 우유 둘... 2026-04-15 17: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