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랑 엄빠랑❤ 있어요🖐 빈이네는 딥그린으로 픽🍀 사이즈는 3가지로 나옵니다! 저희는 대1,중1,소2 이렇게 사용했어요🙂 딥그린이지만 투명해서 안에 내용물을 볼수 있어서...아주 뛰어나더군요🙊 ➰️소 사이즈는 고추장이나 된장 등 장 종류 담거나 작은 과일류, 먹다남은 간식 담기에 좋은 사이즈에요. ➰️중 사이즈는 두루두루 사용... 2026-02-11 12:40:00
- 도로명 주소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로 ***, *층 ***호 (구래동)
- 지번 주소
-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
- 우편번호
- 10071
빈이네 야채과일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2-09-23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정상영업
- 소재지전화
- 사업장명
- 빈이네 야채과일
- 업태구분명
- 기타
- 자산규모
- 0
- 부채총액
- 0
- 자본금
- 0
- 판매방식명
- 인터넷, 기타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299276
- 개방서비스명
- 통신판매업
- 개방서비스아이디
- 08_26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4090000
- 관리번호
- 2022409039930202991
- 인허가취소일자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휴업시작일자
- 휴업종료일자
- 재개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2-09-23 11:20:08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22-09-25 00:22:25
- 좌표정보x(epsg5174)
- 126.62664033385927
- 좌표정보y(epsg5174)
- 37.64357743513994
이미지 검색결과 (13건)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세나님의 미니홈피 만족스러워서 빈이네랑 한번 더 온 캠핑장! 가나캠핑장 경상북도 경주시 내남면 안심길 357 왜 내 무릎에 앉는거야 75kg야 캠핑의 묘미 캠프파이어도 하고 낮...기념 밤비공기 디저트 주문포장 ㅎㅎ 이건 남자친구 어머님 드릴 과일! 디저트 좋아하신다고 하셔서 빵사갈까 하다가 과일이 더 좋을거같아서 과일 주문... 2024-06-27 09:16: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 빈이네 과일★ 살짝바르고 구워내면 겉은바삭하고 속은촉촉하게드실수있더라구요 소불기기맛은 야채도 적당히들어가있어요 만두같은느낌이네요 갠적으로 호빵은 팥이 갠인 취향...가능하세요 가격 주문문의 클릭해주심되세요 밴드가입하시면 할인가로구매 문의가능하세요 https://open.kakao.com/o/sqC4raJe 빈이네과일상점 대구... 2022-12-16 13:3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밀양소통협력센터 블로그 라면의 후기도 가져오겠습니다! 앗, 그리고 카드 결제가 안 되니 꼭 현금을 준비해 주세요 :) 두 번째, 빈이네분식 다음은 빈이네분식입니다. 밀양 최대의 커뮤니티인 밀아클(밀양아지매클럽/네이버카페)에서 알게 된 곳인데요. “오늘 빈이네 문 열었나요?”, “빈이네 떡볶이 남아있던가요?” 하는 오픈 여부를 묻는... 2024-03-25 19:3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짱아월드 덥기 빈이네 두찌 유민이를 처음 봤는데 넘 귀요미 이모들 품에 착 안겨서 잘 있던 유민이 :) 아기도 있으니 백화점이 편할거 같아서 동대구 신세계에서 밥 먹고 커피 마시고 놀았다 홍콩에서 먹었던 맛을 생각하니 아쉬운 맛이었던 크리스탈제이드 앉을 자리가 없어서 겨우 앉은 폴바셋 싸미가 여행 다녀와서 사다... 2019-08-02 11:4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my bin 일상 :) 아트홀에서 시식 진행하고 다른 홀에서는 마침 돌잔치 진행하고 있었지요 빈이네 말고 다른 아기 가족들도 시식 엄청 왔더라구요~~ 이렇게 돌잔치를 많이 하구나...메뉴많지요 넓기도 넓고 사람들 다니기에 적당하네요 해산물류도 있고 과일코너도있고 샐러드 야채도 있고 죽류도 있고 여러다양한 음식들~~ 너무... 2015-06-18 18:01: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먹고즐기는 개빈이네 ㅠ (과일막걸리 너무 궁금해!+_+) 광교 술집 입구에 있는 메뉴판이 인상적이었어요 ^^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표메뉴들~:D 저희 개빈이네 부부는 다락 김치찌개 (소) 와 치즈업은 소세지&치즈 / 밤막걸리를 주문했답니다. :D 기다리는 동안, 신랑과 셀카한잔 찰칵! 기본 좋은 마누라와, 잘웃지 못하는 개빈이 신랑이네요... 2016-11-21 18:47: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Tomi4all 앞에 과일들이 있습니다. 파파야와 용과 수박등이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계란 요리와 쌀국수를 준비해 주는 별도의 코너가 있습니다. 저도 쌀국수를 주문했고...좋아하는 저는 무척 좋았습니다. 제가 가져온 메뉴들입니다. 야채와 반미 그리고 소고기 요리 조금인데 반미는 전날 길거리 반미가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2025-11-23 16:36:02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MIMMA-MIA! 삼겹살 후기 좋아서 다녀왔는데 먹고 배탈 씨게 남 다시는 안가겠읍니다 잼민룩 맘에 들던날 퇴근하구 해먹는 집밥 여름이 다가올수록 신선한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는건 행복이잔아요😋 갑자기 깁스한 여성 퇴근하다가 계단 하나 잘못보고 힘풀려서 접질렀더니 부분인대파열😮💨 그래도 양꼬치는 못참아 낙성대에... 2025-05-17 13:45: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화넥님의블로그 FOOD 후기 남기려고 사진 많이 찍었는데... 요즘은 그냥 먹는데만 집중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9월달은 평소에 아이파크몰 산책하다가~ 눈 여겨 본 가방을 가져왔습니다!!! 너무 이뻐요!!!! 잘 사용은 안하지만, 외부 업체 미팅 때 들고 가면 간지 그 자체입니다!! 하지만 외부 미팅이 없어~ 직원들이랑만 놀았다고 한다... 2024-09-23 23:3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