줘니의 하루 이빨로 실 뜯었어요 나ㅣ ^^ 토슈즈에 립스틱 묻을뻔? 케이브로바는 국민대에서 진행 영상도 무료로 주고 티셔츠도 줘서 가성비 좋아서 나왔어요 사실 암튼 k...시간이 너무 여유로워서 시티에서 승용쌤 오후수업 들었어요 다윤언니가 날 위해 선물해준 팔장식..과 속눈썹 늘 아낌없이 주는 다윤언니ㅠ 언니 미안... 2026-06-16 17:56:00
-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길 **-*, B동 ***호 (염창동, 엘림하우스)
- 지번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번지 엘림하우스 B동***호
- 우편번호
- 157-864
콩실언니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14-01-14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정상영업
- 소재지전화
- 054-433-3917
- 사업장명
- 콩실언니
- 업태구분명
- 건강/식품
- 자산규모
- 0
- 부채총액
- 0
- 자본금
- 0
- 판매방식명
- 인터넷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215182
- 개방서비스명
- 통신판매업
- 개방서비스아이디
- 08_26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150000
- 관리번호
- 2014315014530200054
- 인허가취소일자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휴업시작일자
- 휴업종료일자
- 재개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14-01-14 15:18:55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18-08-31 23:59:59
- 좌표정보x(epsg5174)
- 126.8675105383843
- 좌표정보y(epsg5174)
- 37.55573638549201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오다다의 지구정복기 57,000원 실 결제 금액 17,000원 연남동 맛집 데이트 오뗄드꾸뜨 오랜만에 만난 연남언니와 단둘이 방문해서 식사류 두가지 선택했는데요 스테이크는 절대 먹을거라고 고집했고 파스타는 두가지 중 고민하다가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부쩍 생각나는 바질 베이스 완두콩바질쉬림프크림파스타 주문했어요 QR코드로 스캔... 2026-06-24 14:4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Jowajin-da 돋았다는 후기....ㅋㅋㅋ #하였던 고마워요들.. 무리는 아니고 우리는 맞아요. 인천 섬으로 여행지 정했는데 왕복 뱃삯 차이가 ㅎㄷㄷ.. 인천시민 : 왕복 3천원...믿기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다... 생면파스타 전문점과 비슷한 퀄리티 언니가 하동에서 사다준 빵 드디어 개시 ! #매실토마토깜빠뉴 매실, 토마토 청크... 2026-06-13 10:52: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취미부자 푸도리 라이푸 타이어 실펑크로 타이어 교체까지.. 아주 버라이어티했던 도네폰도🫨 그동안 자전거 안탄 벌을 제대로 받고 왔습니다! 2026 수티 도네폰도 코스와 난이도, 보급, 대회 운영은 어땠는지 후기 남겨볼게요~! #2026수티도네폰도 #도네폰도후기 기부를 실천하는 자전거 대회 SootySmith Donafondo 2026 수티스미스 도네폰도... 2026-06-15 22:57: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아덴64번가 검은콩 두유 먹어주고요 엄마가 뭐하다 늦게 나왔더라 나 일찍 나와서 근처에 있는 다이소 가서 쇼핑함 나 다이소에서 5만원 썼어요 부자다 부자 엄마랑 주중에...안샀냐) 두피브러쉬 이거 수영다니면서 샴푸때 쓰면 좋대서 사보고 수세미 실 하나 좀 섞어서 떠보려고 하나 샀다 그리고 거의 몇년치 사용할 수 있을것... 2026-06-15 22:3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여행 그리고 음식 요거 실온데 보관 가능해서 일년 넘게 먹을듯 하다 너무 좋아!! 아빠 퇴근하기 전에 일산에서 놀기!! #펀웨이브 에서 신나게 게임도 하면서 놀기 연휴 인데도...작은딸이 너무 무서워 하는데 무서워하는 동생 위해 엎어서 함께 가주는.. 언니가 정말 최고다!! 물고기 밥도 주고 즐거운 시간 보내다.. 밖에서 조금 놀다... 2026-06-13 08:4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도레미파♡솔라시도 놀이 실 컷 ^^ 해주다보니 어느덧 문센 봄학기도 막바지더라구요 이제 제가 복직하면 따리도 어린이집에 갈 예정이라 문센은 봄 학기가 마지막이었는데요 두...센터 그중에서도 리틀자이언트 소중한 추억 꾹꾹 눌러담아 봄학기 솔직후기!!! 남겨보려구요 ~~~ '리틀자이언트' 입니다 ~! . . . 롯데마트 문화센터... 2026-05-07 03:18: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임신·출산·신생아 ✶ Daily Life @little_tni 유도를 실패하신적없는것같아서 믿음을 갖고 굳게 다짐하며 마음을 다잡았다지요,,,,ㅋㅋㅋㅋ) 유도 분만 어떻게 진행되고 다음날 언제 내려오라는 시간을 잡고 다시병실로 올라와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저녁 12시 이후에 물포함 금식! 새벽 5시쯤 내려와서 촉진제를 맞기로 하고 맛있게 저녁도 먹었습니다. 저녁에 한... 2026-04-22 04:33: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쪼돼지 되었다는 후기가 많음 카페는 끝이 나버렸고 이사간다는 생각에 살짝 우울해져버렸고 눈물도 흘림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피슉 오렌지는 참 맛있어 또 사먹어야겠다 몇개 안남음 오빠 일하는데 굳이 따라나와서 미숫가루 사먹기 어제 마트에서 산 샌드위치와 토마토 갈아먹기 요즘은 정말 밥하기가 너무... 2026-05-02 11:20: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 -
⋆ ˚ ˖· ୨୧ ·˖ ˚ ⋆ 인터넷 후기만 봤을 때는 출산때까지 누워만 지내야 한다는 글이 너무 많아서 미안+걱정이 컸는데 막상 이근영 교수님과 강남 성심병원 의료진들과 얘기해 보니 일상생활 하는 임산부들도 많다는걸 알게 됌 (나처럼 인터넷만 막 찾아보고 출근 불가구나,, 하기 보다는 최대한 많이 물어보고 , 진료 2주마다 보면서 경과... 2026-06-23 14:15:00
Daum 블로그 검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