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hye.zip 있었다 모지머지 염증인가 ㅠㅠ 놀랬었는데 담날 일어나니까 말짱했음! ㅋㅋ 추운날 산책해서 그런 것 같기두 하당 수술 후 2일차 중안부가 부은게 느껴젔다 인중이 좀 불편하고 묘하게 못생겨짐 ㅋㅋㅋ 수술 후 3일차 (테이프 제거날) 3일차가 붓기가 제일 심했다! 🥹 약속이 있어서 아침에 바로 테이프 제거 했다... 2026-02-11 11:01:00
- 도로명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점촌로**번길 **, ***호 (서정동)
- 지번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 ***-*
- 우편번호
- 17777
모지머지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2-07-19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정상영업
- 소재지전화
- 사업장명
- 모지머지
- 업태구분명
- 종합몰 교육/도서/완구/오락 가전 컴퓨터/사무용품 가구/수납용품 건강/식품 자동차/자동차용품 기타
- 자산규모
- 0
- 부채총액
- 0
- 자본금
- 0
- 판매방식명
- 인터넷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1195339
- 개방서비스명
- 통신판매업
- 개방서비스아이디
- 08_26_04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3910000
- 관리번호
- 2022391003530200483
- 인허가취소일자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휴업시작일자
- 휴업종료일자
- 재개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2-07-19 10:42:24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22-07-21 00:22:29
- 좌표정보x(epsg5174)
- 127.05669978350775
- 좌표정보y(epsg5174)
- 37.06540645367525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나는짱을왕네 뽑기 후기: 카드 분실 여긴 어디일까여? 어딜까? 맞혀봐! 빨간호랑이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1길 19 1층 빨간호랑이 바로~빨간호랑이입니다~ 여긴 갈때...그 .... 그 저거 .. 뭐야? 그.. 갈색.. 뭉치 저거 이름머지? 아귀간인가??? 뭐더라? 그거 머임? 마싯음 글고 여기 와사비 맛집 짱매움 서비스도... 2026-03-03 16:59:00
-
로함의 러닝일기 레이스 후기 거제100K · 62K 코스 · 2025 여름 떠나기 전날 — 설렘과 여유 사이 TNF100 대신 선택한 거제100K 내가 달리는 코스는 62K 대회 하루 전 연차를 내고 여유롭게 떠나본다 마침 지인과 함께 가게 되어서 더욱더 좋다 거제도는 30년 만에 가보는 곳 무더웠고 가뭄에 물이 귀했고 모든 것이 어리숙했던 그... 2026-06-05 15:20:00
-
D a i l y R e c o r d 딱!~ 객실 아래가 수영장뷰 (수영장이 가까워서 문열면 소음은 덤^^;;) 범섬?뷰가 멋져 화장하는 곳 수영장지나서 정원 산책도 하고 모낙불 피우는건가 모지 싶었는데 ? 제주올레 7코스를 끼고 있는 JW메리어트 로비가는 길 해질녘 노을 맛집 그리고....밤 정원산책할때 장작머지 싶었는데 불멍 행사를 하고 있었다... 2026-05-24 16:30:00
-
현재 지금 은 머지머지하다가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보자 했고 병원에서는 아직 지켜보는게 맞다고 막달에는 분비물도 많이 나오기때문에 오셨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경우도 많다고 하셨다. 오케이 그럼 기다려보자. 하고 누웠는데 만약 이게 양수라면 갑자기 출산을 하러 가야할수도 있을것같은 생각에 머리를 감고 샤워를 해야겠다... 2026-06-01 14:38:00
-
지옥, Rock 잇어서 모지!??1햇는데 대리님이 포켓몬 빌려줄테니까 한번 해보라고... 심지어 마리오파티는 걍 주신대요 나이듀듀듀ㅠㅠ 퇴근하는데 와 내 네일 ㄴㅁ이뻐서 반함 차장님대리님사원님이랑 점심닭갈비 아니 차장님이랑 장송의 프리렌 얘기한거 개뿜이다진/@쯔 나루토 붐따당해서 급발진햇어요…닌자들아 힘내자 글고... 2026-05-31 23:10:00
-
수현이 메모장 오잉.. ? 모지...? 그런 느낌 +두부부침도 주문하면 양을 불릴 수 있습니다. 소나무집만의 무김치 반찬으로 내어주시는 슬라이스한 무는 소나무집만의 시그니처 무김치인 것 같아요 오래 묵은 듯한 쿰쿰한 냄새와 물에 씻은 듯 밍밍하면서도 시큼한.. 뭔가 독특하고 특이한 그런맛.... 두부부침 한접시 3,000원... 2026-06-22 14:51:00
-
라또와 개꾸의 자매일기 개꾸의 후기 💰육회비빔밥(2인) ₩36,000 솔직히 말하면 내가 너무 기대한게 맞았던거같다.. 굉장히,,,, 특별하지않았다 ㄹㅇ 평범하지도않음 ... 그냥 내 입에는 맛이 없었음 양념장이 별로인가 ., ? 모지 ;; 차라리 맨밥에 반찬만 먹는게 나앗나 싶을정도로 비빔밥 자체가 별로였다 몰카일까 진짜 약 10년 전 전주여행... 2026-06-19 11:23:00
-
Youuuth 빵은 머지 . . 손 치워주라 📍 코이보타루 시루 미용 맽기고 근처에서 점심 묵기 연어구이 정식, 참돔 오차즈케 시켰다 ! 메뉴가 여기에다 고등어구이 정식까지 딱 세개 뿐 연어 진짜 크고 부들부들 맛있고, 참돔 오차즈케는 의외로 땅콩소스?가 은근 잘 어울려서 생소하지만 맛났다. 밥 조금 남겨서 오차즈케 해... 2026-04-23 16:02:00
-
게을러서 행복한 일상 저건 모지..?하다가 보게 된 카페! 몇 번씩 왔다 갔다면서 결국 들어가게 되는 매직.. 들어가기 전에 소소하게 찰칵! 사장님이 창문 열고 앞에 계시는데 뻘쭘...달달한 음료를 시켰지만 임당임산부한테는 그림의 떡... 흐규,, 후기보니까 여기 브런치가 엄청 잘나온다고 하는데 못먹어 1아쉬움, 사진못찍어서 2아쉬운... 2026-04-04 14:39:00